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잘생긴 것은 아버지의 유산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10. 01:39

    내가 잘생긴 것은 아버지의 유산이다.
    내가 아빠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어? 그런데 아버지는 중학교 때까지 잘생기고 인기가 많았고, 할머니도 인정하셨다.
    그런데 문제는 아버지가 중학교 때까지는 잘생겼고 고등학교를 졸업해도 키가 크지 않았다는 것(170).
    그런데 지금까지 중학교 때 잘생기고 키가 크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평균 이상이지만 2년 후
    난 괜찮을 것 같아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